고객센터

Question [결제관련] 포인트 어떻게 사용하나요?
열기
Answer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m-dent.co.kr/board/view/Notice/55 

Question [결제관련] 쿠폰(캐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열기
Answer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m-dent.co.kr/board/view/Notice/55 

 

쿠폰(캐시) 사용방법 및 지급절차 등 어려움이 있을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uestion [회원서비스] 상품을 못 찾겠어요.
열기
Answer

원하시는 상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1:1 문의, 상품찾기/요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엠덴트 카카오톡☞ http://pf.kakao.com/_QxmxlxlC/chat 

 

엠덴트 대표번호☞ 1544-2578

Question [회원서비스] 홈페이지 내에서 선수금 확인할 수 있나요?
열기
Answer

선수금은 현재 홈페이지 내부에서 확인할 수 없으며 곧 보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선수금 확인은 엠덴트 전화or카톡or홈페이지 1:1문의 바랍니다. 

Question [결제관련] 선수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주문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선수금' 체크하시면 됩니다.

또는, 배송 시 요청사항에 '선수금 차감'을 적고,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Question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열기
Answer

 

- 익일 배송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발송 후 1박 2일 소요)

- 주문량,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결제일(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확인) 기준으로 배송 처리됩니다.

- 산간지역이나 도서지역은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사의 업무 특성상 배송시간을 지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 당일 발송 접수 마감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 제외) 

- 수령지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여 물품 수령에 착오 없으시기 부탁드립니다. 

- 출고 가능한 제품부터 먼저 출고해드립니다. 

Question [결제관련] 교환,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열기
Answer

엠덴트 고객센터나 '마이쇼핑 > 1:1맞춤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여 먼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에 '마이쇼핑 > 취소/교환/반품' 메뉴를 통해 교환, 환불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로젠택배로 반품해 주시면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지 주소 :  [06103]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07 5층, 6층 (논현동 268-15)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하여 교환 • 반품을 신청해 주시면 훨씬 신속하고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교환 • 반품이 가능한 경우

운행 중 파손이 된 경우는 저희 엠덴트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문의해 주시면 100%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 외 특이한 사항이 있을 경우 엠덴트 고객센터와 협의를 거쳐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의 가치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하거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시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하신 후 가능하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면 '마이쇼핑 > 1:1맞춤상담'이나 '고객센터 > 문의/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해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Question [결제관련] 방금 상품 주문했습니다. 어디서 주문내역 확인가능한가요?
열기
Answer

로그인 하신 뒤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결제관련] 결제수단 및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계좌이체로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계좌

예금주 : (주)메가젠 임플란트

기업은행 162-065406-01-055


Question [회원서비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로그인 하신 후, 상단 '회원정보수정' 클릭하시면 "회원서비스 >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Question [회원서비스] 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
열기
Answer

상품구매 후기를 쓰시려면,  

1.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 맨 아래 "상품후기"에 게시글로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2.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커뮤니티 > 상품후기"를 클릭하여 게시글로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Question [회원서비스] 1:1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마이쇼핑 > 1:1맞춤상담" 클릭 후  문의가 가능하며, 답변은 문의내역 밑으로 달리는 답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 문의/상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uestion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알고 싶어요.
열기
Answer

엠덴트 고객센터는 평일 9시 ~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 ~ 13시 30분입니다.(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EL : 1544-2578
FAX : 02-6499-2840

E-Mail : mdent.plan@imegagen.com



  • 최근본상품(0)
  • 위로
  • 아래로
  • TOP
  • 고객센터

    1544-2578

  • 카카오플러스친구
  • 이벤트몰
건전하고 경쟁력있는 제품,
믿을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

치과재료 전문 쇼핑몰 엠덴트

고객센터

1544-2578

FAX : 02-6499-2840
E-Mail : mdent.plan@imegagen.com

Mon - Fri :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0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입금계좌

기업은행 162-065406-0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