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Question [보험청구] 구매한 상품의 보험청구 코드를 알고 싶습니다.
열기
Answer

 1. 엠덴트 쇼핑몰 로그인

 2. 쇼핑몰 상단 [마이쇼핑] 클릭!

 3. [보험상품다운로드] 클릭!

 

> 다운로드 시 구매하신 품목의 보험청구코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Question [보험청구] 치과 재료대 신고
열기
Answer

1. 치과 재료대 구입 시 신고 품목


 1) 충전재료 : 아말감, 복합레진 (자가중합형), GI (자가중합형) 등

 2) 봉합사 : 실크, 나일론, 다필론 등
 3) 방사선 필름 : 파노라마 필름, 치근단 필름 등

 4) 보험인공재료 : 급여 임플란트 고정체, 지대주, 조직재생 치료제 (엠도게인 등), GBR (조직유도재생막, 매식제 등)

 5) 금속강화형 시멘트 : 미라클 믹스, 케탁 실버 어플리캡 등


* 치료 재료 급여 및 비급여 목록 / 급여 상한 금액표에 보험급여로 등재 되어있는 재료의 경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재료대 신고 대상


** 비급여 및 행위료에 포함되는 재료 또는 전액 본인 부담 품목, 점수 당 산정하는 품목의 경우

  재료대 신고 대상에서 제외


Ex) 자가중합형 레진 > 신고 품목

    광중합형 레진 > 신고 제외 품목

    러버댐 시트, 케비톤 > 신고 제외 품목


2. 재료대 구입 시 신고 방법

  1) 두번에 청구 프로그램 사용 시

 [청구업무] > [EDI] > [재료대구입신고] > [재료검색] > [구입처 등록] > [거래명세서 내용 입력] > [저장] > [송신] > [수가적용]


  2) 덴트웹 청구 프로그램 사용 시

 [청구/EDI] > [심평원 EDI 문서 작성 / 수신] > [치료재료 및 약제 구입내역 통보서 작성] > [치료재료검색] > [거래명세서 내용 입력] > [구입내역 통보 목록에 추가] > [심평원 전송 & 수가적용]

 

Question [반품/교환/환불관련] 반품 비용 및 반품 기한은 얼마인가요?
열기
Answer

단순변심 및 주문 실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배송비 편도 > 3,000원 고객부담입니다.


출고 일자로 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일부 제조사 상품 14일 이내 신청 가능)


반품 시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새 상품이더라도, 포장의 훼손 또는 개봉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Question [반품/교환/환불관련]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로그인 > 홈페이지 상단 파란색 [반품신청] 버튼 클릭 >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이 포함된 [주문보기] 클릭해당 상품 [반품신청] 클릭

 

반품신청 하고자 하는 상품의 정확한 수량 기입

 

반품사유 선택 (상품의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반품신청 시 하단 반품안내 및 반품회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배송관련] 취소한 물건이 없는데 주문 취소 문자가 왔어요.
열기
Answer

 

주문한 상품 품절 일부 재고가 없는 상품의 경우, 주문 자동 취소 또는 입고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미출고 또는 품절 상품은 주문내역조회 거래명세서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Question [배송관련]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열기
Answer

 

14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배송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재고 보유 품목에 한하여)

 

주문량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며, 산간지역이나 도서지역은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3:00~14:00사이 주문이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Question [배송관련] 배송비와 무료 배송기준은 얼마인가요?
열기
Answer

택배비는 3,000원 이며, 5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입니다. 

Question [배송관련] 배송 중에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열기
Answer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중인 경우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주문상품이 출고되기 전 [배송준비] 상태일 경우 배송지 변경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상태에서 배송지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하단의 방법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열기
Answer

 

로그인 > 엠덴트 홈페이지 상단 마이쇼핑 > 해당 주문 건의 [주문보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상품내역과 출고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신 경우에는 하단의 방법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주문/결제관련] 구매하려는 상품이 등록되어있지 않습니다.
열기
Answer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하시면 상품등록 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Question [주문/결제관련] 상품을 못 찾겠어요!
열기
Answer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를 하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Question [주문/결제관련]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열기
Answer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

 

주문내역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하는해당 주문건의 처리현황의 상태가 입금대기혹은 입금확인의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만일 배송준비상태의 주문취소는 하단의 방법으로 문의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주문/결제관련]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릅니다.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르게 입금하였을 경우 확인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당의 경우 확인 절차를 위해 하단의 방법으로 문의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주문/결제관련]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무통장입금계좌

 

예금주 : ()메가젠 임플란트

 

기업은행 162-065406-01-055

 

Question [주문/결제관련]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열기
Answer

로그인 후 엠덴트 홈페이지 상단 마이쇼핑을 클릭하시면 주문내역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화면 좌측 분석(구입상품) 및 분석(구입금액) 등의 메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Question [주문/결제관련] 쿠폰(캐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열기
Answer

쿠폰/캐시 사용방법 및 지급절차 등 어려움이 있을 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등록방법

홈페이지 로그인>마이쇼핑>나의M-쇼핑통장>M-쿠폰등록

 

▶M-DENT 고객센터

카카오톡1:1문의(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대표번호☞ 1544-2578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회원서비스] 로그인 후 상품을 클릭해도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아요!
열기
Answer

 

관리자 미승인 상태입니다.


회원가입 후 관리자 승인 절차는 최소 1 ~ 최대 4일간 승인 기간이 소요되며,

사업자번호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가입 승인이 불가합니다.

 

신속하게 엠덴트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하단의 방법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회원서비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Answer

 

엠덴트 홈페이지 상단 [마이쇼핑]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Question [회원서비스]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이 가능한가요?
열기
Answer

 

엠덴트 홈페이지 상단 [마이쇼핑]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및 사업장명 변경의 경우에는 하단의 방법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회원서비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열기
Answer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엠덴트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ID/PW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두 가지를 모두 잊어버리신 경우

   입력하신 정보가 부정확하여 오류가 반복되시는 경우 하단의 방법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1:1문의 (ID:엠덴트)  http://pf.kakao.com/_QxmxlxlC/chat

고객센터 1544-2578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문의 시 더욱 빠른 응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 2
< QUICK MENU top
  • 최근본상품(0)
  • 위로
  • 아래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CUSTOMER CENTER

1544-2578

Mon - Fri : 10:00~16:00
점심시간 : 12:30~1:30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BANK INFO
기업은행 162-065406-01-055
예금주: (주)메가젠임플란트